- ‘쿠’ 생일 기념해 빙고 이벤트 및 ‘쿠’ 의상 30% 대박 세일 진행
- 여성 캐릭터 바니걸로 파격 변신 시도하는 41차 스크래치 카드 업데이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pangya.gametree.co.kr)의 인기 캐릭터인 ‘쿠’ 생일 이벤트를 금일부터 내달 2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팡야>는 깜찍한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쿠’의 생일인 2월 3일을 기념해 특별한 생일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16개의 미션을 완료하고 빙고를 만들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맞춰라! 쿠 빙고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팡야샵에서 판매하고 있는 ‘쿠’ 의상 중 인기 상품을 선정해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이 기간 동안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매일 오토캘리퍼스와 타임부스터 아이템을 각각 20개씩 지급한다.
 
또한, 이번 ‘쿠’ 생일 이벤트는 국내는 물론, 일본, 태국, 유럽 등에서도 진행돼 전 세계 <팡야> 유저들이 함께 즐기며 하나가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팡야>는 루시아, 아린, 쿠 등 여성 캐릭터들이 바니걸로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하는 레어 아이템을 41차 스크래치 카드로 26일 선보인다.
 
<팡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