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는 오늘 새로운 데스크탑 PC용 AMD 페넘™ II 프로세서 및 AMD 애슬론™ II 프로세서 제품 5종을 발표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프로세서들은 메인스트림 소비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가격으로 향상된 데스크탑 성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데스크탑의 외형이 점점 더 소형화 경향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AMD는 플랫폼 기술 통합 및 높은 효율성과 성능 향상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최대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오고 있다.

새로 출시된 제품가운데 AMD 페넘™ II X2 555 블랙 에디션 프로세서는 현재 AMD에서 가장 빠른 듀얼 코어 프로세서로 3.2GHz의 클럭속도를 제공한다. 시스템 제조업체 공급가 기준으로 105달러라는 매력적인 가격에 제공되며,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윈도우 7 시스템 플랫폼을 위한 가장 이상적인 선택이라 할 수 있다

또한 AMD 애슬론™ II X4 635 프로세서는 뛰어난 쿼드 코어 성능을 제공하도록 디자인되어 있어 멀티태스킹 및 멀티쓰레드 어플리케이션 구동에 적합하다.

고성능 CPU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이어나가기 위해, AMD는 게이머에서부터 블로거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프로세서를 필요로 하는 메인스트림 소비자들의 요구에 귀 기울여 왔다. 이러한 다양성과 가치는 OEM과 시스템 제조업체들이 윈도우 7에 최적화된 PC 제품 개발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새로 추가된 페넘™ II 와 AMD 애슬론™ II 제품군은 HD 엔터테인먼트, 캐주얼 게임, 디지털 파일 편집 및 블로그 등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다.

최신 ATI 라데온™ 5800 시리즈 그래픽 카드 및 AMD 7-시리즈 칩셋과의 조합으로, 새로 선보인 페넘™ II 와 AMD 애슬론™ II 프로세서는 다음과 같은 최상의 사용자 경험과 성능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