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는 기가바이트(GIGABYTE) 배트맨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이씨현시스템㈜에서 선보이는 기가바이트 배트맨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가바이트 라데온 HD 5770 UDV 배트맨 Edition D5 1GB, 라데온 HD 5670 UDV Over 배트맨 Edition D5 1GB과 기가바이트 지포스 GTS250 UDV 배트맨 Edition 1GB, 지포스 GTS250 UDV 배트맨 Edition 512MB이다.

기가바이트  배트맨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모두 기가바이트가 자랑하는 ‘UDV(이하 : Ultra Durable VGA)’ 설계기술로 디자인 되어 있으며 제품의 뛰어난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2OZ Copper PCB, Metal choke와 같이 내구성이 좋은 최고급 부품들을 채택하였다.

   

특히 이 제품은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80mm 배트맨 디자인 쿨러가 장착되어 있다.

이 제품에 탑재된 『배트맨 쿨러』는 대형 80mm cooling-fan과 공기역학을 최대한 이용한 Heat-sink 디자인 설계를 갖추고 있어 기존 제품과 비교하여 약 10% 정도 향상된 냉각성능을 보여주고 있다. cooling-fan의 소음 또한 동종 최저수준을 보여준다.

이 배트맨 시리즈의 또 다른 특징으로는 금도금 HDMI-2X포트가 채택되었다는 점이다.

HDMI-2X 방식은 최신 HDMI-1.3a버전을 공식 지원함으로써 확장된 대역폭과 초-고해상도를 지원하며, Dolby TrueHD Audio, DTS-HD Master Audio와 같은 부가기능까지 정식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