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코리아(대표이사 이태화 http://www.abko.co.kr )에서 HIS 라데온HD 5750 iCoolerIV 512MB를 출시했다.

   

HIS 라데온HD 5750 iCoolerIV 512MB 은 코어클럭 700MHz, 메모리 클럭 4600 MHz 에 최대 86W의 소비전력을 가지며, idle 상태에서 16W 저전력 소비에 최적화된 GPU 구성으로 사용자 소비전력을 최소화 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40nm 미세 공정으로 제작되었으며 DirectX 11 지원 및 빠른 속도의 비디오 트랜스 코딩이 가능하며, 보다 선명하고 정밀한 화면 표현과 그래픽 환경의 최고 품질을 제공해 전력소비는 최소화 하고, 제품 성능과 가격을 안정화시켜 소비자의 요구에 한걸음 다가선 제품이다. 

또한 HIS 라데온HD 5750 iCoolerIV 512MB 의 쿨러는 그래픽 카드 전면 크기만큼 넓은 HIS만의 iCooler IV 를 장착하여 뛰어나고 강력한 냉각성을 제공한다.

앱솔루트코리아는 고객만족 서비스의 일환으로 홈페이지 내에(http://www.abko.co.kr) 제품등록제를 실시 하고 있으며 정보를 등록한 고객들에게는 영수증을 별도로 보관하지 않아도 입력된 내용을 기준으로 무상A/S기간을 인정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