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자유 모드 플레이어에게 GTA달러와 RP를 두 배로 제공한다고 3월 2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모터워즈에서는 여러 곳에 흩어진 중화기와 방탄 이동 수단을 경험할 수 있다.

오는 4월 3일까지 도시 주변 해안과 바다에 있는 난파선과 카요 페리코의 비자금을 발견한 플레이어들에게 GTA 달러와 RP 세 배로 제공한다.

레벨 20을 달성한 플레이어들은 LS 자동차 모임의 미미에게 말을 걸어 장악, 친구 초대, 장식 커스텀을 관리할 수 있고 차량 개조점과 시승 트랙을 포함한 내부 편의 시설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스모(리믹스)의 움직이는 안전 구역에서 적을 들이받고 강타하고 밀쳐내면 이번 주 동안 보상 두 배가 지급된다.

커뮤니티 시리즈는 GTA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가장 뛰어난 품질의 창작물만을 엄선한 컬렉션이다. 이번 주 동안 생성기에서 작업을 진행하고 GTA 온라인 커뮤니티와 창작물을 공유하면 100,000 GTA 달러 보상이 지급된다. 작업물에 #CommunitySeries 태그를 붙이면 더 많은 플레이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주 할인 품목으로는 △매머드 F-160 라이주(비행기) 30% △BF 램프 버기(오프로드) 30% △브라바도 버팔로 EVX(머슬카) 30% △디클라스 그레인저 3600LX(SUV) 30% 등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