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게임아카데미(대표 최지예)는 국제대학교 이스포츠과와 함께 ‘2025학년도 이스포츠과 대입설명 및 이스포츠 진로강연’을 수원 영통 본점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이스포츠 학과 진학에 관심과 뜻이 있는 학부모와 학생 총 4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1부에서 진행된 진로 강연은 ‘이스포츠 산업의 미래’, ‘이스포츠 학과 졸업 후 전망’, ‘프로게이머가 되기 위해 필요한 노력’ 등을 주제로 진행됐다.

2부에서 진행된 입시설명회는 국제대학교 이스포츠과 하재필 교수와 오병민 교수가 직접 진행했으며, 입시설명회가 끝난 후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의 열띤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마루게임아카데미는 2024학년도 이스포츠과 진학반 진학률 100%를 달성했고, 이스포츠과 보유 대학들과의 여러 행사와 입시설명회를 진행하면서 이스포츠 산업 인재 양성에 이바지하고 있다.

마루게임아카데미 최지예 대표는 “국내 이스포츠과/학과 보유 대학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이다. 대학이 움직이는 만큼 학부모님들의 관심도 나날이 늘어가는데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 많지 않다 보니 매년 입시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스포츠를 사랑하고 미래의 직업으로써 꿈을 키워가는 학생과 학부모님들께 최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더 높은 수준의 교육환경을 제공하는 게 우리의 역할”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