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전동진)가 2월 우수베타게임에 에이펙스허브의 ‘마녀 슈슈슉 – 1000 뽑기 증정’(이하 마녀 슈슈슉)을 선정했다고 3월 26일 밝혔다.

‘마녀 슈슈슉’은 유저가 직접 지휘관이 돼 귀엽고 개성적인 마녀 부대를 거느리며 다양한 스킬과 속성을 활용해 몰려오는 몬스터를 물리치는 디펜스 RPG이다. 로그라이트와 핵 앤 슬래시, 탄막슈팅의 장점을 섞은 2D 픽셀이 특징이다.

지난해 10월 설립된 에이펙스허브는 리버스 타워 디펜스 ‘나이트코어 킹덤’과 방치형 RPG ‘유령기사 키우기’에 이어 이달 ‘마녀 슈슈슉’을 론칭해 서비스하고 있다. 에이펙스허브는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 전문 퍼블리셔로서, 마녀 슈슈슉을 통해 유저들에게 호쾌하고 진보된 액션 디펜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펙스허브 관계자는 “마녀 슈슈슉의 호쾌하고 진보된 액션 디펜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믿을 수 없을 만큼 기쁘다”며, “이용자 친화적 운영 노하우를 이어가며 게임의 재미와 운영 두 가지 측면에서 모두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될 경우, SK C&C의 클라우드 Z에 적용하기 위해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함께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모두 무상 지원받게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개발자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