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대표 김재현, 김용현)는 봄을 맞아 전국의 동네 벚꽃 사진들을 한데 모아 볼 수 있는 동네 벚꽃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3월 25일 밝혔다.

동네 벚꽃 사진전은 개화 시즌이면 동네생활에 올라오는 다양한 벚꽃 사진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동네생활에는 계절 변화에 따라 바뀌는 동네 모습을 사진으로 기록하는 모습이 활발하다. 이번 사진전은 봄을 맞이하는 동네 풍경들을 한데 모아 가까운 이웃과 아름다운 추억을 나눌 수 있도록 돕는다.

오는 4월 7일까지 진행되는 동네 벚꽃 사진전은 동네생활 글목록에서 동네 벚꽃 사진전에 초대해요 글을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실제 지역 주민들이 올린 벚꽃 사진을 모아볼 수 있고, 아름다운 동네 모습을 직접 포착했다면 쉽게 사진을 공유할 수도 있다.

또한, 이웃끼리 위치 정보를 공유하며 숨겨진 벚꽃 명소 파악이 가능하고, 먼 동네 추천글을 통해 다른 동네의 벚꽃 풍경도 확인할 수도 있어 더욱 따뜻한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사진전을 통해 우리 동네에서 제일 예쁜 벚나무, 벚꽃과 함께한 반려동물, 흩날리는 꽃비 등 각양각색의 사진을 공유하고, 마음에 드는 사진에는 공감을 남기거나 댓글을 달며 이웃 간 소통도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