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신작 액션 RPG ‘나혼자만레벨업: 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가 사전등록을 시작한 지 이틀 만에 글로벌 사전등록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3월 22일 밝혔다.

‘나혼자만레벨업: 어라이즈’는 지난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사전등록을 시작해 이틀 만에 사전등록자 수 100만 명을 넘어섰다.

넷마블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와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 ‘속성별 마력 수정 각 2개’, 10만 골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메일과 휴대폰 등록을 하면 헌터 ‘유진호’를, PC 사전등록 시에는 ‘10만 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나혼자만레벨업: 어라이즈’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개발 비하인드 티저 영상’과 헌터 ‘최종인’의 소개 영상을 공개하였으며, 향후 공개될 개발 과정의 에피소드와 헌터 ‘최종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나혼자만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