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이승현)는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에서 별한 신상 아바타를 선보인다고 3월 21일 밝혔다.

‘오디션’은 오는 4월 11일 점검 전까지 신규 스페셜 아바타인 ‘시크뿜뿜 트위드룩’을 기간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번 신규 아바타는 단정하면서도 클래식한 멋을 낼 수 있는 ‘프레피 스타일’을 콘셉트로 제작했으며 네이비, 핑크, 블랙, 브라운 등 4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시크도도 뿜뿜상자’를 통해 해당 아바타의 헤어, 상의, 하의, 신발 중 하나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상의 아바타의 경우 획득한 기간만큼 전용 옷장커튼과 전용 모션을 함께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한정판매 기간 뿜뿜상자를 100개 이상 개봉하면 스페셜 보상으로 ‘시크뿜뿜 피치트위드룩 세트(30일)’가 오는 4월 18일 점검 후 선물함에 지급된다.

아울러 같은 기간 스페셜 아바타를 30일제로 획득하고 4월 18일 점검 전까지 보유하고 있는 경우, 각 부위별로 무기한제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진다. 상의가 무기한제로 바뀌면 옷장 혜택도 영구적으로 적용된다.

이밖에 뿜뿜상자에서는 스페셜 아바타 외에도 한정판 등액세서리, 한정판 페이스, 한정판 이펙트, 부위별 구템 교환권, 기간별 아바타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측은 “패션 리더인 오디션 유저분들께서 클라스가 다른 특별한 콘셉트의 아바타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모든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