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에서 신규 테마인 ‘방탄스위트소년단’ 업데이트를 선보이고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월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방탄스위트소년단’ 테마는 ‘Happy Ever After’ 팬미팅 콘셉트를 적용해 게임 내에 행복한 감성을 구현했다. 이용자들은 퍼즐 완료 후 얻은 포인트를 모아 방탄소년단이 ‘Happy Ever After’ 팬미팅에서 착용한 ‘테마 코스튬’ 및 ‘하트’, ‘부스터’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봄 피크닉’ 테마의 특별한 공간 신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가 오는 4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이 공간은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봄 피크닉을 콘셉트로, 벚꽃잎이 가득한 배경에서 보드게임과 야외 바베큐를 즐기는 등 즐거운 봄날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S급 데코레이션’을 확정 보상으로 증정한다.

‘인더섬 with BTS’에서는 3월 29일 아미 창단일을 기념해 3월 29일부터 4월 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특별한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아미 심볼 데코’ 및 ‘하트’ 등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4월 2일부터는 ‘미니 팬미팅: 농구복’ 테마 코스튬을 획득하는 봄맞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이벤트에서는 퍼즐 플레이를 통해 지급되는 포인트를 모아 다양한 퍼즐 아이템 및 7명의 '의상 코스튬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어둠의 숲에서 행복을 전하는 스토리 ‘그림자섬 에피소드2’를 추가로 업데이트했다. 그림자 섬에서는 대취타, Trivia 轉 : Seesaw 등 방탄소년단의 명곡을 감상할 수 있으며, 방탄소년단 멤버 중 유일하게 라쿤과 소통 가능한 슈가의 이야기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