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에너지는 복숭아 맛의 저칼로리 에너지 드링크 신제품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을 출시한다고 3월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몬스터 에너지의 저칼로리 에너지 드링크 라인업인 울트라 시리즈 중에서도 특색 있는 맛으로 미국에서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그동안 해외에서만 맛볼 수 있었지만 이번 출시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도 상큼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몬스터 에너지의 복숭아 맛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은 제로 슈거 드링크임에도 불구하고 풍부한 복숭아 맛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에너지 드링크 특유의 맛을 살리는 동시에 달콤한 복숭아의 향긋한 풍미를 더했으며, 한 캔(355ml) 기준 단 14kcal에 불과한 제로 칼로리로 열량과 당에 대한 부담을 덜었다.

여기에 복숭아를 연상시키는 화사한 연분홍빛 컬러에 피스 마크와 스마일 등 1960년대 미국의 히피 문화의 아이콘을 반영한 힙한 캔 디자인 또한 MZ세대 소비자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몬스터 에너지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탄생한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 및 ‘제로 트렌드’를 반영해 제로 슈거로 칼로리를 낮추고 다양한 맛을 선사하는 저칼로리 에너지 드링크 라인업 ‘울트라 시리즈’를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작년 5월에는 청량한 오렌지 맛의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선라이즈’ 출시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으며, 24년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까지 선보이며 몬스터 에너지 8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몬스터 에너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을 기다려 온 팬들을 대상으로 편의점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여,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 접점을 넓힐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