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여신: 니케’와 TV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하 Re:제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Re:제로’은 2012년 4월에 소설 투고 사이트 ‘소설가가 되자’에서 연재를 시작해 2014년 1월부터 MF문고 J(KADOKAWA)에서 간행되고 있는 나가츠키 탓페이 작가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TV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3월21일부터 실시되며, TV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기간 한정 ‘니케(캐릭터)’로 합류하여 게임 내 다양한 스토리와 이벤트에 출연할 계획이다.

특히 게이트 키퍼로 ‘니케’의 세계에 소환된 애니메이션의 주인공들은 자신들이 살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조건인 ‘요리 대회 우승’을 달성하기 위해 메이드 포 유 스쿼드와 함께 요리 특훈을 시작하는 흥미로운 스토리가 이어진다.

이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승리의여신: 니케’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니케의 오리지널 굿즈 및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는 사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게시글을 본인 SNS에 공유하면, 참가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