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아이엔티가 ATX 3.1, PCIe 5.1 규격을 만족하는 파워서플라이 신제품 ‘AONE SIGNATURE’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80PLUS 브론즈 750W, 850W, 1,000W 3종으로, 12V-2X6 케이블 포함 여부에 따라 일반 모델(포함)과 베이직 모델(미포함)로 나뉜다.

에이원 시그니처는 80PLUS 브론즈 230V EU 인증을 받아 시스템 전력소비를 줄이고, 최대 역률 98%의 Active PFC 지원으로 전력의 변동폭을 최소화했다. 풀모듈러 방식으로 필요한 케이블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12V-2X6 케이블은 90도 각도로 꺾여 장착이 수월하다.

신제품은 일본산 105℃ 대용량 커패시터를 사용했고, 쿨링팬은 FDB 베어링을 적용해 마찰을 줄여 소음을 줄이고 내구성은 높였다. 8중 보호회로 설계로 PC 부품에 가해질 수 있는 다양한 위험 요소들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한다. A/S 기간은 무상 7년을 제공한다.

에이원아이엔티 관계자는 “최신 파워서플라이 규격과 풀모듈러 방식을 채택해 우수한 성능과 편의성을 제공하면서도, 다른 브론즈 급 파워서플라이들과 견줄 수 있는 가격 접근성을 지니고 있어 PC 시스템 구성에 풀모듈러 파워서플라이를 사용하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