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이승현)는 온라인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에서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한정판 아바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월 7일 밝혔다.

‘오디션’은 오는 28일까지 3주간 ‘이벤트모드 커플댄스’를 기간 한정으로 오픈한다. 이벤트 기간에 게임 내 커플을 맺지 않은 이용자도 이벤트모드를 통해 커플댄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벤트모드 커플댄스에서 이벤트 코인을 모아 화이트데이 한정판 손 액세서리(무기한), 헤어(무기한), 세트아바타(무기한) 등으로 확정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모드 커플댄스 플레이에 필요한 티켓은 매일 5장씩 자동으로 보충되며 추가 티켓은 이벤트모드 팝업창 또는 게임룸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디션’은 이벤트모드 커플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판 ‘화이트 머핀 배지(30일)’ 1개와 ‘사랑을전해요 LOVE캔디(30일)’ 손액세서리 1개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홈페이지 패션갤러리 게시판을 통해 ‘화이트데이 OOTD’ 이벤트도 진행한다. 화이트데이 데이트룩 콘셉트로 아바타를 꾸미고 스크린샷을 찍어 응모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각각 1만 이벤트캐시를 증정한다.

한빛소프트 측은 “이벤트모드 커플댄스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이 좋아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기간을 3주로 확대 진행한다”며 “커플댄스로 실력을 뽐내고 소중한 추억도 쌓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