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대표 이영상)은 오는 3월 17일까지 봄맞이 BEST 밀폐용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따듯한 봄을 맞이해 산뜻하게 냉장고를 정리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모아 락앤락몰을 통해 선보이는 내용이다.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밀폐용기 ‘비스프리 모듈러 플러스’, 프리미엄 내열유리 용기 ‘탑클라스’, 신제품 ‘더 클리어’ 등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비스프리 모듈러 플러스’는 냉장고에 흔들림이 없이 안정적으로 적층할 수 있어 냉장고 정리에 탁월한 밀폐용기로 주목받고 있다. 색과 냄새 배임이 적은 트라이탄 소재로 식기세척기와 전자레인지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내열유리 ‘탑클라스’와 신제품 ‘더 클리어’는 영하 20℃부터 400℃까지 견딜 수 있는 안심 유리 소재로 급격한 온도변화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냉동실에서 꺼내 오븐에 넣어도 깨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봄맞이 피크닉에 안성맞춤인 ‘슬림 도시락’,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 등 신제품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슬림 도시락’은 작은 크기로 휴대가 용이하고, 전용 젓가락과 전용 파우치가 함께 구성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는 전자레인지 사용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간편식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기획전과 더불어 풍성한 혜택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3월 한 달 동안 락앤락몰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쿠폰(2만 원 이상 구매 시),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만 원 쿠폰(5만 원 이상 구매 시)을 증정하며, 주말 한정 진행하는 ‘주저마 이벤트’를 통해 구매 금액에 따라 락앤락 인기상품으로 구성된 랜덤 사은품도 받아 볼 수 있다.

락앤락 측은 “베스트 밀폐용기로 손꼽히는 제품들을 모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봄을 맞아 주방도 깔끔하게 정리하고, 평소 눈여겨보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