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서멀라이트(Thermalright)의 CPU 공랭 쿨러 신제품 ‘어쌔씬 스피릿(Assassin Spirit) 120 에보(EVO)’ 시리즈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쌔씬 스피릿 120 에보 시리즈는 블랙,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준비됐다. 모두 쿨링팬 프레임부터 히트싱크 본체까지 동일한 컬러가 적용돼 있다. 화이트 제품은 ARGB 지원 쿨링팬을 번들로 제공한다.

신제품은 블랙 모델에 서멀라이트 ‘TL-E12’, 화이트 ARGB 모델에 ‘TL-S12W’가 번들 쿨링팬으로 제공된다. 이 쿨링팬은 히트싱크와 같은 구조물을 바람이 더 원활하게 통과할 수 있도록 해 냉각 성능과 효율을 높이도록 설계됐다.

서멀라이트는 신제품에 구리 히트파이프를 적용했다. 6mm 두께의 히트파이프는 단면이 발열체와 직접 맞닿는 HDT(Heat-pipe Direct Touch) 기술을 적용했다. 반중력 히트파이프 기술 ‘AGHP’가 적용돼 거치 방향에 관계 없이 공기 순환이 더 빠르게 적용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울러 낮은 열저항, 높은 열전도율을 보장하는 동사의 서멀구리스 제품을 기본 제공한다. 쿨링팬은 4핀 PWM 연결을 지원해 시스템 사용량에 따라 RPM 자동 조절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