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톡시(대표 전봉규)는 신작 MMORPG ‘라살라스’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월 21일 밝혔다.

레포르게임즈(대표 이성진)가 개발한 ‘라살라스’는 ‘손 맛’을 최대한 살린 게임이다. 익숙하고 자연스러운 캐릭터의 성장, 길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협동과 경쟁 컨텐츠 등 MMORPG가 갖춰야 할 기본을 충실하게 갖추고 있다. PC 크로스 플레이 지원을 통해 유저들의 플레이 편의성 또한 강화할 예정이다.

‘라살라스’는 작년 12월에 런칭 버전의 개발이 끝난 상태로 약 100명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플레이 테스트 및 장기간의 FGI(포커스 그룹 인터뷰)를 거쳐 세부적인 게임 밸런스를 잡는 등 충분한 보완 기간을 거치며 완성도를 높였다.

정식 출시 이후 진행할 예정인 에피소드급 대형 콘텐츠 업데이트 준비도 완료됐다. 올해 연말까지의 업데이트 계획을 유저들에게 단계적으로 공개할 수 있을 정도로 개발에 대한 선행작업을 원활하게 진행하고 있어 일반적인 신작 게임들이 겪는 업데이트 딜레이 현상에 대해서도 대응할 수 있다.

아이톡시는 사전예약과 함께 진행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여자들이 보육원, 한부모 가정, 소방서, 국군장병, 학대피해아동쉼터 등 기부처를 투표를 통해 선택하면, 투표율이 높은 곳에서 필요로하는 물품을 아이톡시가 구매하여 기부를 진행할 방침이다. 투표 참여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 원권’, ‘신세계 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등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20초 이상의 사전예약 영상을 업로드하면, 간단한 확인을 거쳐 50명에게 100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살라스’와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라이언스 크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