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플러스엑스(대표 심건희)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 펄사가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2023의 우승팀 ‘페이퍼 렉스(Paper Rex)’와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월 19일 밝혔다.

페이퍼 렉스은 APAC 지역 전통의 강팀으로, 발로란트 아시아 서버 1위부터 3위까지 랭킹을 차지한 적이 있는 실력자들이 모여 있다. 2022년 2번의 챌린저스에서 모두 우승했고, 같은 해 ‘마스터스 코펜하겐’에서 준우승, 2023년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퍼시픽 리그에서 VCT 퍼시픽 인비테이셔널 우승팀으로 선정됐으며,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에서 준우승의 성적을 거뒀다. 2024년 VCT 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

에이플러스엑스 심건희 대표는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고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게임단과 협업해 이스포츠 게이머들에게 펄사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페이퍼 렉스의 VCT Pacific 2024 참여 기간 및 대외 활동 시 선수들 경기 유니폼에 펄사 브랜드 로고를 부착하게 되며, 소셜 미디어(SNS)에 펄사 로고 노출과 PRX 웹사이트 파트너 랜딩 페이지 개설, 그리고 ‘Pulsar x PRX’ 한정판 제품에 대한 브랜딩 권한도 얻게 돼 페이퍼 렉스 디자인 테마가 적용된 게이밍 기어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