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코리아(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 이하 WD 코리아)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자사의 2.5인치 ‘마이 패스포트 에센셜’ 및 3.5인치 ‘마이 북 에센셜&엘리트’ 외장하드 제품을 대상으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린 외장하드인 WD의 대표적인 외장하드 제품 ‘마이패스포트 에센셜’ 및 ‘마이북 에센셜&엘리트’ 중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선물로 더욱 어울리는 제품을 선택해 댓글로 이유를 남기는 댓글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 행사는 12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참가자들은 WD코리아 이벤트 페이지(http://www.wdkorea.co.kr/event) 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마이패스포트 에센셜’(10명)과 ‘마이북 에센셜’(10명) 제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참여자들에게 선물 아이템으로서 외장하드를 추천하고 당첨자에게는 WD의 외장하드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마련되었다.   

WD의 2.5인치 외장하드인 '마이패스포트 에센셜(My Passport Essential)'은 휴대성과 보안성이 뛰어난 제품이며, WD 스마트웨어(SmartWare) 소프트웨어가 제공되어 컨트롤 센터 내에서 사용자들의 사진, 비디오 등 소중한 디지털 파일이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는지 시각적으로 볼 수 있도록 해 사용자들이 백업 상황을 즉시 확인하도록 해 준다. 제품 용량은 320GB, 500GB, 640GB로 제공되며 국내에는 미드나잇 블랙, 퍼시픽 블루, 아크릴 화이트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3.5인치 외장하드 드라이브 '마이북 에센셜 (My Book Essential)'은 500GB~2TB 용량으로 출시되며 처음으로 플러그를 꽂는 순간 자동적으로 백업 프로세스가 실행된다. 또한,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WD 스마트웨어 소프트웨어의 비주얼 인터페이스는 LED 창을 통해 사용자들이 백업 상황을 즉시 확인하도록 해 주며, 최초 백업 이후에는 변화되거나 추가되는 파일이 업데이트 된다. 또한, 프리미엄 백업을 위한 마이북 엘리트 (My Book Elite) 데스크탑 외장 하드는 언플러그 상태에서도 드라이브 용량을 확인할 수 있는 e-라벨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WD SmartWare 소프트웨어 및 256 비트 하드웨어 기반 암호화를 통해 자동화된 지속적인 백업을 제공하며 1TB, 1.5TB, 2TB의 용량을 제공한다.

WD코리아 조원석 지사장은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린 외장하드인 만큼 우수성이 입증된 WD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더욱 알리고 연말연시를 맞아 좋은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였다.”며 이번 이벤트의 취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