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풀스펙 네트워크 미디어 플레이어 베니스 V13 HD의 정식 출시에 앞서 특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Venice V13 HD는 상위 모델인 V38 HD에서 하드디스크 장착 공간과 DVD-ROM 드라이브를 제거한 오는 28일 정식 출시 예정인 전략 기획모델이다.

이번 예약판매는 CJ오쇼핑 독점으로 12월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구입자 전원에게는 HDMI 케이블과 4GB USB 메모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예약판매 가격은 14만9천원이지만 할인쿠폰, 일시불 할인 등 각종 할인혜택을 받으면 14만1천원선까지 구입이 가능하며, 카드 청구 할인까지 이용하면 최저 13만4천원선까지도 구입이 가능한 파격적인 조건을 내걸었다.

베니스 V13 HD는 H.264로 인코딩된 1080p 초고화질 풀HD 동영상 재생을 지원하고, 백업받은 블루레이 타이틀의 원본 파일 재생은 물론 자막까지 함께 보여주는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한다. 인터넷 플래시 동영상 재생도 지원하고, FLAC, WAVPACK 등 무손실 음원 재생까지 지원하는 전천후 미디어 플레이어이다.

특히 네트워크 기능이 더욱 강화되어 네트워크로 연결된 PC에 공유되어 있는 컨텐츠를 복사해오지 않고 바로 스트리밍 재생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유선 랜은 기본 사양으로 갖췄고 무선 랜은 별도의 USB 무선 랜카드를 달아 확장할 수 있다. 네트워크 기능이 큰 폭으로 강화되어 클라이언트로는 Samba, NFS, UPnP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접속할 수 있고 반대로 Samba, FTP 기능을 이용해서 서버로도 활용할 수 있다. Torrent를 통한 P2P 방식의 파일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은 네트워크 기능에 특화된 제품으로 기본 저장장치 없이도 강력한 네트워크 기능으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라며 “이미 유럽 수출을 통해 해외 시장에 선보인 제품인 만큼 국내시장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는 (주)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 ☎ 02-712-707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