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방학 맞아 12월부터 2월까지 매주 릴레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 17일, 업데이트 ‘시즌3 ACT1’ 통해 더 편리해진 길드와 강력해진 PC방 혜택 제공

 
넷마블(대표 정영종,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가 17일 겨울방학 맞이 릴레이 업데이트 ‘시즌3 ACT1’을 통해 길드 개편과 PC방 혜택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그랜드체이스>의 릴레이 업데이트는 지난 9일의 신규 동영상 공개 및 이벤트를 시작으로 12월부터 2월간 매주 진행된다. 17일 실시되는 릴레이 업데이트 ‘시즌3 ACT1’으로 길드 기능이 대폭 업그레이드 돼, 이용자간의 더욱 활발한 교류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모든 길드 기능은 게임 내에서도 이용 가능해졌다. 웹페이지상에서 길드를 검색하거나 신청하는 대신 게임 내에서도 바로 길드에 가입 신청하거나 길드원을 모집할 수 있게 된 것. 길드마크 등록 기능도 새로 선보여, 길드 고유의 개성을 뽐낼 수 있도록 이용자들이 길드 마크를 직접 제작 및 공유가 가능해졌다. 또한 새로운 길드 광장에서는 길드원끼리 모이거나 길드 가입을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다. 전체, 월별, 주별, 일별 등 다양한 길드 랭킹도 추가, 각 랭킹별 1위에서 3위까지 길드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PC방 혜택도 다양하고 강력하게 대폭 업그레이드 된다. PC방 플러스존에서는 강화율과 모든 던전내 드랍률이 10% 상승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수호의 반지’와 PC방 전용 펫을 지급하며, 착용펫의 경험치도 30% 추가 제공한다. 방 내에 다른 PC방 유저가 있을 시에는 경험치와 혜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PC방에서 레벨업하면 각 레벨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 등이 추가 보상 혜택으로 증정된다.
 
한편, PC방 혜택 업그레이드를 기념한 이벤트는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넷마블 PC방에서 <그랜드체이스>를 즐긴 이용자 중 100명 추첨해 선물을 증정하고, 우등상과 아차상에 추첨된 이용자들에게는 넷마블 캐쉬가 제공된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 박정필 이사는 “<그랜드체이스>는 겨울방학을 맞아 매주 실시되는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및 던전 등의 신규 콘텐츠 공개와 시스템 개편, 풍성한 선물의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며, “더욱 많은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할 <그랜드체이스>와 함께 즐거운 겨울방학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체이스> 홈페이지(
http://grandchas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