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속 미션 11가지를 수행한 유저들 대상으로, 총 11주간 이벤트 진행
- 행사 경품으로 최신 핸드폰, 스노우보드, 노트북, 카메라, 핸드백 등 지급
- ‘앤디워홀’ 전시회 티켓 이벤트, 웹툰 ‘정글고’ 캐릭터 판매 이벤트도 진행 예정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큐플레이>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1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픈 1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게임 속에서 지급되는 11가지의 특정 미션을 수행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3월 4일까지 총 11주간 진행된다.

이벤트 미션은 ‘출석 체크하기’, ‘게임 플레이타임 1시간 넘기기’, ‘게임별 레벨업’, ‘낚시로 물고기 잡기’, ‘일일퀘스트 완료’ 등 <큐플> 유저라면 누구나 게임을 즐기며 자연스럽게 달성할 수 있는 미션들로만 구성됐다.

각 미션을 수행하면 ‘별’ 아이템이 지급되는데, 이 ‘별’ 아이템을 일정 개수 이상 모으면 2주 단위로 진행되는 경품 제공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행사에 당첨된 유저들에게는 최신 핸드폰(CYON 뉴초콜릿폰), 스노우보드(버튼 09 신상품), 노트북(Sony 넷북 바이오P), 카메라(캐논 DSLR 500D), 핸드백(루이비통 모노그램 쇼퍼백) 등의 푸짐한 현물 상품들과 ‘5,000 큐포인트’, ‘게임 상점 구입 10% 할인쿠폰’ 등의 게임 내 상품들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넥슨은 ‘앤디워홀’ 서울 시립미술관 전시회 티켓이 지급되는 ‘앤디워홀’ OX 퀴즈, 김규삼 작가의 네이버 인기 웹툰 ‘입시명문사립 정글고등학교’의 주요 등장 인물들의 <큐플레이> 게임 캐릭터를 한정 판매하는 행사 등도 12월 중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