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16강전을 시작으로 22일 최종 결승전을 통해 최강 길드 선발
- 다양한 레이드 몬스터 소환과 아이템 강화, 속성 확률 증가 이벤트도 동시 실시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의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얼라이브>가 ‘길드 토너먼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레퀴엠 얼라이브>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화끈한 전투의 재미를 주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18일까지 접수,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본선을 거쳐 22일 최종 결승전을 마지막으로 우승팀을 선발할 계획이다.

참가접수는 18일까지 <레퀴엠 얼라이브> 게임 내 길드전 NPC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5명 이상, 15명 이하의 길드원으로 구성된 파티가 갖춰지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경기 진행방식은 매일 밤 10시부터 11시까지 정해진 시간에 참가 신청 한 길드원들만 자동으로 입장되며 상대 길드원을 한 명씩 제거할 때 마다 1점이 추가되는 방식으로 60분 안에 100점을 먼저 달성한 팀이 승리를 거두게 된다. 본선과 결승전 모두 단판 승부로 결정 지으며 만약 시간 내에 100점을 달성하지 못하면 점수가 높은 팀이 승리를 차지하게 된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고귀한 기본 제온’ 30개와 ‘스피드업 패키지’가 주어지며 준우승 1팀과 3,4위를 차지한 팀에게는 고귀한 기본 제온 30개, 20개가 각각 증정된다. 또한 이번 토너먼트에서 1승만 해도 고귀한 기본 제온 10개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토너먼트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2가지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된다. 먼저, 노바룩스 광장에서 펼쳐지는 ‘레이드 몬스터 소환 이벤트’다. 17일과 18일 양 일간 오후 10시에서 11시30분 사이에 루인혼, 비스크라, 둠케라스, 위리누만 몬스터가 소환되어 유저들은 박진감 넘치는 사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소환되는 몬스터는 비선공 몬스터이며 캐릭터 사망 시 경험치 하락이 발생되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외에도 16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강화, 속성 관련 아이템의 성공 확률이 15% 증가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퀴엠 얼라이브> 공식 홈페이지(http://www.requiem-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문성수 <레퀴엠> 얼라이브 스튜디오 그룹장은 “길드 토너먼트 대회는 각 길드 간 최고의 실력을 가진 유저들이 모여 치열한 경합을 벌이는 흥미로운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하며 “이번 길드 토너먼트 외에 진행되는 이벤트도 유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