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17일부터 31일까지 십이지천 회원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 <십이지천2>, 산타 복장, 루돌프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분위기 연출
- <십이지천>, 게임 내 눈사람 몬스터 출현, 경험치 및 기여도 획득률 2배 적용 등 혜택 제공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가 서비스 중인 <십이지천2>와 <십이지천>에서 2009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십이지천2>와 <십이지천>은 모든 회원들이 게임 속에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12월 17일부터 31일까지 2주 동안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십이지천2>는 산타 복장, 루돌프 등의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게임 속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연출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터 전 지역에 출몰하는 산타 몬스터를 사냥하면 산타 복장, 산타 신발 등의 상품이 포함된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루돌프, 크리스마스 트리 등의 게임 내 소품을 이용해 스크린 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십이지천2 키보드덮개, 해피머니 상품권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십이지천>에서는 ‘크리스마스 밤의 귀향곡’이라는 타이틀 명으로 총 4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은 게임 내 ‘귀향곡’ 중앙 지역에서 눈사람 몬스터 ‘설갑신왕’을 사냥하면 선물상자나 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사냥 및 세력전의 경험치와 기여도 획득률이 2배 적용되는 등 풍성한 혜택들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십이지천2>와 <십이지천>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