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스트카오스>, 크리스마스 맞이 게임 내 이벤트 실시
- 몬스터 사냥하여 트리 장식도 하고 이색 아이템도 받자

㈜바른손게임즈(대표 이상민, www.barunsongames.com)는 다중접속온라인게임(MMORPG) <라스트카오스>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라스트카오스>는 2010년 1월 7일까지 계속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재미있고 색다른 능력치를 지닌 특별 게임 아이템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몬스터 사냥시 드롭되는 크리스마스 장식 아이템으로 마을의 트리를 꾸미는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장식 아이템이 늘어날수록 트리는 더욱 강력한 능력치의 선물을 떨어뜨린다. 뿐만 아니라, 트리를 통해 아이템 드롭율을 4배까지 증가시켜주는 특별 버프도 얻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한 시간에 한번씩 선물 상자 모양의 특별 몬스터가 나타나는데, 이 특별 몬스터를 사냥하면 자신의 펫을 루돌프로 변신시키거나 아이템 드롭율 20배 증폭제 등 재미있는 능력치를 지닌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바른손게임즈의 이승호 기획마케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게임 속에서 크리스마스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색다른 시즌 아이템 제공을 우선으로 기획했다”며, “유저들이 <라스트카오스>와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라스트카오스>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lastchaos.barunsongame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