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르마2> 리뉴얼을 기념한 ‘혹한기 이벤트’ 3종 동시 진행
- 혹한기 시즌 신규 프로모션 영상 통해 생생한 전장의 느낌 표현
- 오는 1월 24일까지 ‘위너스 치킨’과 공동 이벤트 통해 경품 지급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퓨쳐포트와 공동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FPS 게임 <카르마2>가 게임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 밝혔다.

<카르마2>는 게임 밸런스를 개편하고 로비 UI를 개선하는 등 이용자의 편의성을 향상 시키기 위한 리뉴얼을 통해 현실적인 전투와 다양한 총기 사용 패턴, 수월한 무기 및 아이템의 관리, 대기방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했다.

한편 3가지 이벤트가 동시에 시작되는 혹한기 이벤트가 오늘부터 1월 13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2009년 10월 31일 이후 게임에 접속하지 모든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잊혀진 영웅이여, 혹한기 훈련에 동참하라’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최신 무기인 ‘PIAT’를 지급한다. 또한 신규 가입자가 기존 회원을 추천하면 신규 가입자에게 10,000KP를, 기존 회원에게 1,000KP를 지급하는 ‘신규 유저와 함께 혹한기를 이겨내라’ 이벤트가 같은 기간 진행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벙커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는 유저에게 최대 60,000KP가 지급되는 ‘혹한기 훈련은 벙커에서’ 이벤트도 함께 시작된다. 또한 1월 24일까지 위너스 치킨과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카르마2 아이템을 100%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카르마2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르마2> 공식 홈페이지(http://www.karma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카르마2> 리뉴얼 기념 이벤트와 함께 신규 프로모션 영상이 공개됐다. 긴장감 넘치는 배경 음악과 명작 전쟁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신규 프로모션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의 자료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유저들의 편의 사항 개선과 현실적인 전투 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한 리뉴얼을 기념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특히 이번 이벤트는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만큼 많은 유저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