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가 12월 17일부터 신작 게임 <겟앰프드 시즌3>의 오픈과 동시에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실시한다.

<겟앰프드>가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로 인해 유료화를 진행할 것으로 알려지자, PC방 업주들 사이에선 “드디어 <겟앰프드>도 유료화를 하기 시작했다”라며 부정적인 시각을 보이고 있다. 그간 무료 서비스로 PC방의 효자 노릇을 톡톡히 했던 <겟앰프드>가 유료화를 진행함에 따라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겟앰프드>를 서비스하는 윈디소프트 측에 따르면 <겟앰프드>의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는 유료화로 진행되지만, 기존에 제공받았던 무료 PC방 혜택도 그대로 지속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12월 17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하는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는 기존보다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을 희망하는 PC방에 한해서만 유료로 서비스하는 것이다.

   

윈디소프트 측은 “지난 번 <겟앰프드 시즌2>의 출시와 함께 PC방 무료혜택을 강화했다. 타 게임사의 유료상품과도 비교할 수 있을 정도로 파격적인 혜택이었다. 이후 많은 PC방에서 <겟앰프드>가 활성화됐고, 더 많은 혜택과 프로모션을 원하는 PC방 업주들의 문의와 의견이 이어졌다. 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겟앰프드 시즌3>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프리미엄 서비스를 실시하기로 한 것이다”라고 프리미엄 서비스 실시에 대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겟앰프드>의 PC방 프리미엄 상품은 시간종량제로 이루어졌으며, 파격적이면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그 중 가장 큰 혜택은 ‘PC방 전용 포인트샵’을 도입하는 것이다. 프리미엄 PC방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프리미엄 PC방에서 포인트를 얻고, 전용 포인트샵에서 다양한 아이템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로 인해 PC방에서는 더욱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가격은 타사 게임과 비교했을 때 저렴한 수준으로 책정해 PC방 업주들에게 큰 부담이 가지 않도록 했다”고 전했다. 

<겟앰프드> PC방 프리미엄 서비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윈디존 홈페이지(http://pcbang.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