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16일, 겨울 맞이 업데이트 하고, 이용자 자유도 높여
- 2010년 1월 6일까지, 대규모 이벤트 ‘삼국 정립’ 진행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가 개발, 서비스중인 <창천 온라인(
http://changchun.wemade.com/)>이 겨울 업데이트와 이를 기념한 ‘삼국 정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16일 실시 예정인 이번 겨울 업데이트는 최고 레벨과 관직 상향 조정, 신규 아이템 추가 등을 진행해, 이용자들이 전쟁을 즐기는데 있어 보다 실질적인 도움과 쾌감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특히, 최고 레벨 55로의 상향, 18품 북중랑장으로의 관직 변경과 신규 아이템 제작 룰 등의 제한폭을 완화하는 등 이용자의 자유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기획됐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해, 2010년 1월 6일까지 ‘영웅의 임무’와 ‘영웅의 특권’이라는 부제를 지닌, 대규모 이벤트 ‘삼국 정립’을 진행한다.

‘영웅의 임무’ 이벤트는 ▲1월 6일까지 기간 내 복귀하는 이용자들에게 풀세트 장비를, ▲복귀 이용자들의 임무 달성에 따라 위캐쉬를 지급하는 내용과, ▲12월 30일까지 ‘포럼’게시판을 통해 게임에 바라는 기획안을 올리는 이용자를 추첨, 상품권 및 경품을 증정함을 내용으로 하고 있으며,

‘영웅의 특권’ 이벤트는 ▲ 1월 6일까지 위 캐쉬 충전 이용자들에게 추가 혜택 선사, ▲올해 출시한 인기 영웅 코스튬의 특별판매, ▲위캐쉬와 아이템 등을 추가로 제공하는 ‘펀 PC방’ 혜택을 추가하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창천 온라인 개발팀 김진욱 팀장은 “만족도와 완성도 높은 서비스 품질을 선보이기 위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 이번 업데이트에 적용했다. 핵심재미인 ‘전쟁’을 더욱 짜릿하게 하고자 환경을 세분화하고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창천 온라인>의 겨울 맞이 업데이트와 ‘삼국 정립’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hangchun.wemad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