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 김범수)이 운영하는 인터넷 게임 포탈 한게임(hangame.naver.com)은 한얼소프트가 개발하고 한게임이 서비스하는 3D 밀리터리 온라인 게임 ‘아웃포스트’에서 발렌타인 기념 ‘초코렛 모아 최신 장비로 교환하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11일부터 18일까지이며 3월 예정인 화이트데이 이벤트와 공동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NPC와 상대 연합 플레이어를 사살하면 초콜릿 아이템을 받게 되는데, 이를 화이트데이 이벤트 기간 동안 얻을 수 있는 사탕 아이템과 같이 두 개를 모아 연합사령부(HQ)에 있는 근위병에게 가져다 주면, 즉석에서 최고급 소총, 스나이퍼 소총, 군번줄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아이템 대박의 기회를 높이기 위해서 이벤트 기간 동안 가능한 많은 초콜릿과 사탕을 모으는 것이 유리하다.

또한 클랜전 기능이 더욱 강화되어 모두 죽이기, 점령하기, 시간 내 죽이기, 상대 클랜 마스터 죽이기의 다양한 클랜전 승리옵션과 함께 게임을 관람할 수 있는 옵져버 기능이 추가되었다. 각 클랜 별로 고유의 마크를 캐릭터의 복장에 추가할 수 있게 되어 클랜의 결속력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외에 20명까지 친구등록이 가능한 버디 기능과 지도 상의 상대위치를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해주는 스캐닝 아이템이 추가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웃포스트 홈페이지(http://outpost.hangame.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