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장 난 엘리베이터를 타고 층을 이동하는 킬에라맵 추가
- 일반무기를 특수무기로 변형시켜주는 적외선스코프 아이템 추가

윈디소프트(대표:이한창)는 3D 대전 액션 게임 겟앰프드(www.windyzone.com)에 고장 난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하는 ‘킬에라맵’과 일반 무기를 특수무기로 변형시켜주는 액세서리인 ‘적외선스코프’를 2월 10일(화)에 본 서버에 추가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킬에라맵’은 총 5개의 층이 계단과 고장 난 엘리베이터로 연결되어 있고 맵 우측에는 1층까지 한번에 떨어질 수 있는 익스프레스라인이 설치 되어 있다. 이 맵은 NPC를 OFF로 설정해 놓아도 플레이 인원수가 7명 이하인 경우에는 에라드래곤 NPC가 출몰한다. 엘리베이터를 탈 때는 감전에 주의해야 하며 옥상에서는 번지로 떨어져 죽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새로운 액세서리인 ‘적외선스코프’는 테크닉이 2칸이 늘어나 무기의 사정거리가 길어지며,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4종의 일반 무기(기관총, 핸드건, 파이손, 권총)가 특수무기로 변한다. 군인캐릭터만의 특징이었던 무기 강화 능력이 ‘적외선스코프’ 아이템의 업데이트로 모든 캐릭터가 강력한 무기의 사용이 가능해졌다.

윈디소프트 기획팀 김경덕대리는 “이번에 추가되는 ‘킬에라맵’은 게이머들의 의견을 받아들여 기존맵과는 다르게 수직상하이동이 가능하도록 시도한 맵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맵과 아이템 추가로 겟앰프드 게이머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