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웨이코스(대표:고민종)가 최신 AMD 페놈 II 프로세서를 지원하고 APS 기술 / 전원부 솔리드 캐패시터 디자인 / Easy OC 스위치 / Unlock CPU Core 기능으로 에너지 절약 / 향상된 안정성 / 다양한 오버클럭 기능을 지원하는 MSI 760GM-E51 마이크로 ATX 메인보드를 출시했다.

   

MSI 760GM-E51 메인보드는 AMD 760G 칩셋을 장착하여 최신 AM3 타입 CPU 를 장착할 수 있으며, 최신 DDR3 메모리를 듀얼 채널로 구성하여 최대 16GB까지 장착할 수 있는 확장성을 제공한다.

MSI 760GM-E51 메인보드는 그래픽 엔진으로 ATI RADEON HD 3000 코어를 내장하여 DirectX 10 을 공식 지원하며, Hybrid CrossFireX 기술을 지원하여 이 기술을 지원하는 ATI 그래픽 카드를 추가로 장착하면 크로스파이어 모드가 활성화 되어 더욱 우수한 듀얼 그래픽 성능을 체감할 수 있다.

MSI 760GM-E51 메인보드 최신 MSI 메인보드의 특징인 APS 기술을 지원하는데, APS 기술을 통해 다양한 시스템 로딩 상황에서 맞추어 매우 빠르고 신속하게 전력 소비량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더불어 메인보드 기능 중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제품 수명과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전원부에 솔리드 캐패시터를 사용하였으며, USB 메모리를 활용하여 간편하게 바이오스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 M-Flash 기능도 제공하여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MSI 760GM-E51 메인보드는 오버클러킹 매니아 그룹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Unlock CPU Core (기존 명칭 : ACC) 기능을 제공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오버클럭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Easy OC 스위치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바이오스를 조작하지 않더라도 손쉽게 CPU FSB 를 다이렉트로 설정할 수 있는 간편한 오버클럭 기능도 제공한다.

MSI 공식 한국 디스트리뷰터인 ㈜웨이코스가 국내에 유통하는 MSI 메인보드는 3년 무상 A/S 를 제공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웨이코스 홈페이지 및 웨이코스 쇼핑몰 (http://www.waycosmall.co.kr / 02-712-8999)을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