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프>, ‘퀴즈 퀴즈 ~ 울려라 골든벨~!!’ 이벤트 실시 
- 11월 25일과 12월 11일 이틀간 실시, 신규 비행체 아이템 및 유니크 아이템 제공

㈜이온소프트(대표 김광열)에서 직접 개발, 서비스하는 MMORPG <FlyFF, http://www.flyff.com(이하 프리프)>가 ‘퀴즈 퀴즈~울려라 골든벨~!!’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프>에서 진행되는 ‘퀴즈 퀴즈~울려라 골든벨~!!’은 퀴즈에 자신 있는 프리퍼(<프리프>를 즐기는 게이머)들 중 퀴즈 왕을 가리는 이벤트로 금일 25일과 내달 11일 이틀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프리프> 게임내 공지를 통해 이벤트 시작을 알리면  ‘플라리네’ 마을 중앙에 위치한 이벤트 NPC인 ‘에트’를 통해 퀴즈존에 입장하면 된다.

또한 ‘퀴즈 퀴즈~울려라 골든벨~!!’ 이벤트에서 최후에 1인(人)이 되는 우승자에게는 다양한 유니크 아이템이 들어있는 ‘황금무기상자’를 선물하며, 이벤트 참여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신규비행체인 날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곤충날개 상자’를 제공한다.

더불어 퀴즈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인던에서만 획득 할 수 있는 최상급 무기 아이템이 들어있는 ‘벰파이어 무기상자’ 등의 푸짐한 혜택을 준다.

이온소프트 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다가오는 겨울 <프리프>에 대한 문제도 풀고 풍성한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제공해 훈훈한 정을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퀴즈대회에는 <프리프> 외에도 다양한 문제가 출제되는 만큼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