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댓글 이벤트와 인증샷 이벤트, 경험치 증가 이벤트로 업데이트 기대감 높여
- 무선 헤드셋, 해피머니 상품권, <에코> 기념품 등 푸짐한 경품 마련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는 판타지 MMO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이 오늘(25일)부터 12월 2일까지 이리스(IRIS)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IRIS 시스템 업데이트는 12월 2일에 진행 예정이며, 사전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아 참여하는 ‘IRIS의 초대’ 이벤트가 열린다. 오늘부터 12월 2일까지 일주일 동안 <에코> 홈페이지에 마련된 ‘IRIS의 초대’ 이벤트를 클릭, 해당 댓글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과 에코 기념 머그컵, 티머니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벤트는 <에코> 마니아를 선발하기 위한 ‘에코 최고 마니아 선발’ 이벤트로 오늘부터 12월 2일까지 진행되며 <에코>의 진정한 마니아를 선발하기 위해 계획했다. 참여 방식은 <에코>와 관련된 사진, 글, 영상 등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만들어 블로그나 개인홈페이지 등에 올린 뒤 <에코> 공식 홈페이지의 스크린샷 게시판에 인증샷을 찍어 등록하면 된다. 선발된 유저에게는 무선헤드셋과 마이크, 해피머니 상품권, 에코 티셔츠, 마우스 패드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 퀘스트 경험치가 증가되는 ‘경험치 130% 상승 이벤트’도 열린다.

이번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코> 홈페이지(http://www.ec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준 <에코> 팀장은 “IRIS 시스템 업데이트에 앞서 유저들의 기대감을 고취시키고 즐거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각 종 게임 내 컨텐츠를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