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 늦게뜨는 현상 해결방법

요즘 발생하는 바이러스중에 일부는 BOH(Browser Helper Object)로 동작하는 방법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포함되어 같이 실행되도록 합니다. 이 때문에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윈도우즈 탐색기 실행시 프로세스를 거의 100% 씩 차지하면서 늦게 실행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시작]->[실행]->regedit 를 실행해서 아래의 레지스트리 키 밑에 있는 서브 키들을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explorerBrowser Helper Objects

※ 단,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의 모듈이 포함되어 있을수도 있으므로 삭제하기 전에 어떤 모듈인지 먼저 확인하시고 필요한 모듈이라면 삭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위 방법을 행하기 전에 먼저 바이러스 검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겜 설치하고 실행하려고 하니 가상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오는데 뭔 말인지 모르겠네요.
시스템 요약을 보니 실제메모리:128MB 총가상메모리:435.54MB 사용가능 실제메모리:22.76
페이징파일공간:308.05MB 라고 되어있고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잘 갈켜주세요.
PC성능사양: CPU:p-3/ OS:WindowsXP/ Memory:128M 이상

아래 순서대로 하면 가상메모리 에러는 없어집니다.
1. 시작을 누르고 내 컴퓨터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누른 다음 속성을 누릅니다.
2. 시스템 등록 정보 대화 상자에서 고급 탭을 누릅니다.
3. 성능 창에서 설정을 누릅니다.
4. 성능 옵션 대화 상자에서 고급 탭을 누릅니다.
5. 가상 메모리 창에서 변경을 누릅니다.
6. '시스템이 관리하는 크기' 선택후 '설정'을 누릅니다.
7. 확인을 눌러 성능 옵션 대화 상자를 닫은 다음 확인을 눌러 시스템 등록 정보 대화 상자를 닫습니다.

하드디스크의 여유 공간이 없게 되면 당연히 가상 메모리로 사용할 공간도 없게 되어 메모리 부족 에러가 나타나는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하드에 여유 공간이 충분한지 확인하세요.
XP에서 128메가로 일반적인 워드작업이나 인터넷 등은 상관없지만 게임은 조금 벅찹니다.
게임을 자주 한다면 128메가를 추가해서 256으로 업그레이드도 고려해 보세요.
게임을 많이 안한다면 크게 상관 없습니다.^^

※ 참고 : 가상 메모리는 부족한 램을 보충하기 위해 하드를 램인것처럼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창을 항상 최대화 하게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익스플로러 바로가기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에 속성을 눌러 바로가기/실행에서 "최대화"로 해보세요.


■갑자기 이상한 메신저 서비스를 보냈다고 하면서 페르몬 향수 광고가 오는 것입니다.
페르몬 하면 성인광고 같은데 이런 것이 오는 것입니다. 전 지니나 버디로 오는 건줄 알았습니다.
보통 인터넷 웹브라우저로 오는데요. 지니나 버디 다 꺼져있었습니다. 영문을 모르겠는데 제발 가르켜주세요. 관리도구 서비스에서 메신저 사용안함 했는데도 계속 오네요.
제발 방법좀...제가 컴터를 두번 죽이고 있어요,,,,ㅡㅡ;

페로몬 향수 광고 없에는 방법은..

1. Ctrl+Alt+Del 눌으셔서 프로세스텝에 CONIMEKR.EXE 있나 확인하시고..마우스 오른쪽버튼 클릭후..프로세스끝내기를 합니다..

2. 시작->검색->모든 파일 및 폴더 에서 conimekr 라고 검색하신후...검색해서 나오는것 모두 지워주시면,..다음부터 페로몬 향수 광고는 뜨지 않을꺼에요...
(C:windowssystem32conimekr.exe <----이놈이 페로몬 광고 같네요..)

요놈도 삭제 C:windows download program files scud agent control
자료실에 다간다를 이용해서 삭제
페로몬광고 클릭한 후에 그 사이트에 해결책이 나와 있습니다.


■PC종료시 프로그램 사용중이라는 메세지 뜰때

윈도우 9x는 알려진 여러 가지 문제점이 지적되고 있는 것이 사실인데, 그중에서 시스템 재시작/종료시에 다음과 같은 에러 메시지를 종종 볼 수 있게 된다.

"프로그램이 실행 중입니다. 먼저 모든 사용 중인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윈도우를 종료하십시오."
이러한 메시지는 어떠한 면에서 프로그램이 버전이 낮거나 아니면, 그 외에 알 수 없는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운영체제와의 정보교환이 단절되어 나타난다고 할 수 있는데, 윈도우 GUI모드에서의 종료버튼이 먹히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이럴 경우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Alt + Ctrl + Del키를 누르고 강제적으로 실행 중인 응용프로그램을 종료하였을 것이며, 그나마도 불 가능하다면 하는 수 없이 시스템을 리셋 할 수밖에 없었을 것이다. 하지만, 여기에 간단한 그 해결책이 있다. 먼저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열고 다음 키 값으로 이동한다.

HKEY_CURRENT_USERControl Paneldesktop
그리고 나서, 오른쪽 창에 "AutoEndTasks" 라는 문자열 값이 없다면, 빈 공간에서 마우스 우측버튼 클릭 -> 등록 -> 문자열 값을 선택한 뒤에 "AutoEndTasks"라고 입력한다.(단, 따옴표는 입력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새로이 생성된 문자열 값을 더블클릭하고 값에 1을 입력한다.

이렇게 과정을 재대로 수행했다면, 이제는 어디 어느 곳에서 윈도우를 종료해도 위에 언급했던 에러메시지는 나타나지 않게 될 것이다. 만약, 다시 원래의 설정을 복원하고 싶다면, 키값을 1에서 0으로 바꾸어 주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