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4월 26일부터 5월 25일까지 포트리스 2 블루 회원사 PC방에서만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사는 <이번엔 헬기에서 쏜다>라는 이름으로 회원사 PC방 전용 서버인 서버에서만 진행되며 특별한 참가 제한없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도중 아이템 헬기를 통해 경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찬스 이벤트>와 행사 후 랭킹에 따라 천연 다이아몬드 반지를 받는 <랭킹 이벤트>로 구분된다. <찬스 이벤트>는 무작위로 포트리스 2 블루를 플레이하는 아마 게이머에게 아이템 헬기를 통해 경품상자를 떨어뜨린다.
경품상자를 받은 게이머는 게임화면에서 자신이 당첨된 상품 목록을 즉석에서 바로 알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마감 후 에서 게임을 한 게이머들 가운데 전체 상위 랭커 160명과 계급별 성적우수자 25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천연 다이아몬드 반지를 제공하는 <랭킹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수작업으로 만들어질 반지는 백금으로 제작되며 중앙에 천연 다이아몬드로 장식된다.
서버의 계급과 랭킹은 기존 포트리스 2 블루 서버와는 별도로 운영되며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게이머는 해골계급부터 시작한다. GV 윤기수 대표이사는 <4,5월은 PC방의 비수기라고 할 수 있으며 이 시기에 어려움을 겪는 PC방을 지원한다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하며 <17,000여개 회원사 PC방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