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 신규 에피소드 '전설의 물고기를 찾아서' 업데이트
상태바
<제2의 나라> 신규 에피소드 '전설의 물고기를 찾아서' 업데이트
  • 승인 2022.05.13 16:56
  • 이성훈 기자
  • reporte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에 신규 에피소드 '전설의 물고기를 찾아서'를 업데이트했다고 5월 13일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는 낚시 실력이 없는 '피리쿠스'를 도와 전설의 물고기를 낚는 이야기로, 새로운 시스템 '낚시'를 경험해볼 수 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이용자는 다양한 물고기를 잡아 낚시 도감을 채우고 수집 과제를 달성하면 '이마젠(일종의 펫)', '하우징 오브제'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일정 기간 열리는 낚시 리그에 참가하면 랭킹에 따라 보상을 받으며, 낚시 상점에 물고기를 납품하면 낚시 관련 아이템을 살 수 있는 재화를 받는다. 

이번 에피소드를 기념한 코스튬(의상 아이템), 탈 것, 이마젠도 새롭게 추가됐다. 신규 코스튬은 물고기를 모티브로 한 의상과 머리장식이며, 탈 것은 오리 배 콘셉트의 '꽥꽥이'다. 신규 이마젠 '사보우'(4성 희귀)는 동행하면 전체적인 피해량을 증가시키고, PvP 콘텐츠에서 매우 강력한 조력자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보스 던전인 ‘성간우주 정화’가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낚시 관련 미션을 수행한 이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내달 9일까지 진행하고, '뒤틀린 경계선'을 2회 참가하면 '프리미엄 요리', '각인석 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