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디아블로 이모탈>이 4월 12일부터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한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네이버 사전예약은 <디아블로 이모탈> 전용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지금 바로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자 모두에게는 희귀 문장 5개가 게임 공식 출시 후 무상으로 제공된다. 네이버 사전예약 혜택은 다른 앱 스토어의 사전예약 보상과 중복되지 않는 별도 보상이다.

네이버 사전예약 및 자세한 보상 획득 방법에 대해서는 관련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디아블로 이모탈>을 테마로 하는 2만여 개의 신상 굿즈가 매주 쏟아지는 ‘디아블로 이모탈 굿즈 위크’도 막을 올린다. 한국 플레이어 만을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소유욕을 자극하는 오리지널 굿즈 10종이 매주 공개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디아블로 이모탈> 브랜드 페이지에 방문, 불지옥 난이도의 퀴즈에 참여해 정답을 맞추는 모두에게 디지털 쿠폰이 자동 발행된다. 쿠폰은 눈송이 사이트에서 눈송이 1천 포인트로 교환되며, 이후 누적된 눈송이를 활용해 본인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된다.

공식 출시일 전까지는 디지털 쿠폰 발행 및 주요 경품 라인업 변경이 매주 화요일 새롭게 진행되는 만큼 1천 포인트로 주차별 경품 당첨을 노리거나, 포인트를 모아서 응모하는 방법 모두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