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가 ASUSTOR의 NAS ‘AS1102T’, ‘AS1104T’ 제품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추첨 이벤트는 3월 29일부터 4월 11일까지 진행된다. 1회차 행사 대상 모델은 AS1102T로, 클라우드 비용이 부담돼 불편을 겪었거나 NAS가 필요한 사연을 커뮤니티, 블로그, 카페, SNS 등에 게시하고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AS1102T를 증정한다.

ASUSTOR NAS는 일반 가정과 소규모 사무실에 적합한 모델로, 리얼텍 쿼드코어 CPU와 1GB DDR4 메모리를 탑재했다. 부드러운 비디오 재생을 지원하는 트랜스코딩 기능으로 4K 해상도 미디어를 빠르게 업로드할 수 있고, 2.5Gbps 이더넷으로 높은 네트워크 대역폭을 제공한다.

AS1102T, AS1104T는 전용 운영체제 ‘ASUSTOR Data Master’(ADM)를 제공해 다양한 기능과 편의를 제공한다. ADM 4.0은 업그레이드된 삼바(Samba) 기능으로 전작보다 백업이 쉬워졌고, 사용자 니즈에 맞춘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백업 옵션을 제공하고 AES(ASUSTOR EZ Sync) 프로그램을 통해 언제든 데이터를 NAS로 동기화할 수 있다. 파일이 손상돼도 이전에 저장된 백업 복사본을 통해 복원할 수 있다.

한편, 4월 3일까지 진행되는 ASUSTOR 브랜드 론칭 기념 특가 이벤트를 통해 ASUSTOR NAS를 최저가보다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이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선착순 2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2만 원권을 증정한다.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ASUS 공유기 ‘RT-AX56U’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