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확장팩 ‘효월의 종언’ 오는 5월 10일 출시 예정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서 신규 확장팩 ‘효월의 종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월 22일 밝혔다. 

<파이널판타지14>는 오는 5월 10일 신규 확장팩 ‘효월의 종언’ 출시에 앞서 2월 22일부터 5월 9일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꼬마친구 라이나’를 제공한다. 또 사전예약 인원수가 10만 명을 달성하면 ‘캐주얼 재킷’을 지급하며, 20만 명 달성 시 ‘오케스트리온: a long fall(scions & sinners: band)’를 추가로 선물한다.

이와 함께, 신규 확장팩 ‘효월의 종언’ 출시를 알릴 카운트다운 일러스트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일러스트의 공모자에게는 ‘롱카의 물뱀 우산’ 및 ‘효월의 종언 장마우스 패드’를 제공한다. 

더불어, 신규 확장팩 ‘효월의 종언’에 대한 한국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키기 위해, ‘신생 에오르제아’부터 이어온 ‘하이델리-조디아크 편’이 완결되는 신규 시나리오의 주요 내용을 공개하고, 현자, 리퍼 등 신규 직업 2종 및 신규 종족, 새로운 모험의 무대가 될 신규 지역, 도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파이널판타지14>의 새로운 확장팩 ‘효월의 종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사전예약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 내 특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