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통해 22일부터 24일까지 60시간 동안 북미, 유럽, 아시아 지역 이용자 대상 실시
4인 스쿼드로 큐온 수집해 탈출하는 ‘블루웨일’ 및 장비, 복장 확인 가능한 훈련소 공개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PC 오픈월드 슈팅 게임 <크로우즈(CROWZ)>의 3차 글로벌 CBT를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한국시간) 60시간 동안 진행한다고 1월 21일 밝혔다.

이번 3차 CBT는 스팀(Steam)을 통해 북미, 유럽, 아시아 지역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스쿼드 오퍼레이션(Squad Operation)’이 첫 공개된다.

특히 처음으로 공개되는 스쿼드 오퍼레이션의 ‘블루 웨일’ 맵은 4인 스쿼드(분대)를 구성, <크로우즈> 세계관의 핵심인 큐온을 수집해서 탈출하는 모드로, 다양한 전략전술과 변수 등이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테스트 기간 동안 계정 레벨을 4이상 획득한 테스터 중 50명을 추첨하여 50달러 상당의 스팀 기프트 카드가 지급될 예정이며, 테스트에 참여하고 설문 작성에 참여하면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모자’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크로우즈> 3차 글로벌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스팀(Steam)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