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고 싶은 소망/욕망을 표현하는 SNS 공유 챌린지 캠페인 진행
오는 27일, 한국의 대표 명절인 설날을 기념해 설음식 업데이트 예정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는 2022년 새해를 기념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The SIMS 4(이하 심즈4)>의 새로운 ‘욕망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며,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참여형 이벤트인 ‘새해욕망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월 21일 밝혔다.
 
<심즈4>의 욕망 캠페인은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 여파로 ‘코로나 블루’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답답함을 호소하는 대중들을 위해 기획된 캠페인으로, 그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자신만의 소망, 혹은 ‘욕망’을 마음껏 표현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욕망 캠페인과 함께 협업하는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소셜 공유 챌린지인 ‘새해욕망 챌린지’는 각자의 숨겨왔던 욕망을 심즈4 게임 플레이 장면을 개인 SNS 혹은 심즈4 게임 내 갤러리에 공유하는 챌린지로 #심즈4 #새해욕망챌린지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해 참여가 가능하다.
 
챌린지는 오는 2월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협업 인플루언서들은 각자의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심즈4> 굿즈 상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심즈4는 지난 11일 2022년 신년을 맞아 우리나라 대표 의복인 한복 아이템의 무료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EA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된 한복 아이템의 경우 “조선시대 젊은 남녀의 사랑을 기리기 위해 춘향전을 모티브로 제작됐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게임에 적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는 27일에는 대표 명절인 설날을 기념해 설날 음식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