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VIVE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이 FPS 게임 코드, 배터리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상 제품 별로 사은품이 상이해 구매 시 주의가 필요하다. 먼저 VIVE Pro, Pro 2, Cosmos 시리즈를 구매하면 최신 FPS 게임 코드를 증정하고, VIVE Focus 3를 구매하면 16만 원 상당의 VIVE Focus 3 배터리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VIVE Cosmos Elite 헤드셋(HMD), VIVE Pro 2 헤드셋(HMD) 단독 제품을 구매해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2월 9일까지 진행되며, 한정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제공되는 FPS 게임 코드는 구매 후 10일 내에 등록해야 하며, 유효기간이 지나면 사용할 수 없고 별도의 보상도 받을 수 없다. 또한, 반품이나 환불이 필요할 때는 사은품이 미개봉/미사용 상태여야 한다. 게임 코드나 포커스 3 배터리가 개봉 또는 사용된 후에는 반품/환불이 불가능하다.

제이씨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5K 해상도를 지원하는 VIVE Pro 2 2종을 포함해 VIVE HMD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며 “HTC VIVE PC VR의 장점인 뛰어난 디스플레이 성능과 정확한 트래킹은 FPS 명작 게임을 더욱 실감나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게 한다.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