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2022년 기대작 사전구매 진행
상태바
에픽게임즈 스토어, 2022년 기대작 사전구매 진행
  • 승인 2022.01.14 16:39
  • 이성훈 기자
  • reporte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주 무료 게임은 <갤럭틱 시빌리제이션3>, 21일까지 무료 제공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올해 기대작들의 사전구매를 제공하고 있다고 1월 14일 밝혔다.

먼저 <갓오브워>와 <레인보우식스 익스트랙션>이 곧 출시를 앞두고 있다. 

사전구매로 선보이는 <갓오브워>는 플레이스테이션의 대표작으로 190개 이상의 ‘올해의 게임’을 휩쓸기도 했으며, 오는 15일 PC버전으로 정식 출시된다.

<레인보우식스 익스트랙션>은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수십 년간 최악의 위협을 막아왔던 레인보우팀이 이번에는 치명적인 돌연변이 외계인의 침입에 맞서게 된다. 1월 21일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사전구매자에게는 보너스 팩인 궤도 붕괴 번들이 제공된다.

2월 5일에는 1인칭 오픈월드 액션 RPG <다잉라이트2 스테이휴먼>이 출시될 예정이며, 2월 9일과 10일에는 <SIFU>와 <랜치 시뮬레이터>가 각각 출시된다.

2월 18일에는 전략 액션 게임 <토탈워: 워해머3>의 출시가 예정돼있다. 이외에도 <사이베리아: 더월드비포>, <타이니티나의 원더랜드>가 3월에, <세인츠로우>가 8월 출시를 앞두고 사전구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금주의 무료 게임으로는 <갤럭틱 시빌리제이션3>이 선정돼 21일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갤럭틱 시빌리제이션3>은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번 사전 구매와 무료 제공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