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스토리 EP.8 업데이트
건틀렛 시즌 간격 2개월로 축소

넥슨(대표 이정헌)이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의 2주년 온라인 쇼케이스를 1월 11일 오후 6시 생중계로 진행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2주년 업데이트 세부 정보와 상반기 로드맵 등이 공개됐다.

오는 1월 25일 실시될 예정인 2주년 업데이트에는 먼저 메인 스토리 ‘EP.8 폭풍을 부르는 자’가 업데이트 된다.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와 함께 ‘제이크 워커’, ‘제이나 크로펠’, ‘샬롯’ 등 신규 캐릭터도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건틀렛 시즌의 더욱 빠른 보상 획득과 로테이션을 위해 시즌 간격이 2개월로 줄어들게 된다. 1월은 프리 시즌으로 진행되며, 2주년 업데이트 이후 정규 시즌부터 방어, 치명, 명중, 회피 능력치의 건틀렛 제한 보정이 제거된다. 이외에 각종 편의기능과 기숙사 콘텐츠가 개선될 전망이다.

한편, 넥슨은 스토리 업데이트, 콘텐츠, 시스템, 밸런스, 스킨 등 다양한 영역에서 <카운터사이드> 상반기 로드맵을 발표했다. 

오는 2월에는 존메이슨 스토리, 그레모리의 바 이벤트 에피소드와 함께 신규 레이드 보스 및 레이드 장비 등을 선보이며, 3~4월은 엘리시움 필하모닉 에피소드, 델타세븐 패스파인더 주시영/카린 웡 카운터케이스, 바니걸 파이낸스 스킨 등을 공개한다. 5~6월에는 메인스트림 에피소드9, 리그전 정식 서비스, 신규 협력전 보스 등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이번 <카운터사이드> 쇼케이스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