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가 CES 2022에서 다양한 하드웨어 신제품을 발표하는 ‘MSI-VERSE’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MSI-VERSE는 게이밍, 콘텐츠 제작, 비즈니스 등 3개의 시리즈로 구성돼, 최신 하드웨어와 새로운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했다. 또한, 스트리밍 활동에 참여하고 게임을 해 가상의 코인을 얻어 경품을 받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MSI 마케팅 부사장 Sam Chern은 발표를 시작하며 “MSI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게이밍 및 크리에이터 시리즈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 MSI는 게이머와 콘텐츠 제작자에게 최고의 성능으로 사용자가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하며, 2D, 3D 디자이너, VR 사용자, 메타버스 구축까지 어떠한 분야에서도 높은 성능과 낮은 지연율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MSI 슈프림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MSI 트라이프로2S 쿨링 기술이 탑재됐다. MSI는 오랜 기간 연구 끝에 개발된 그래픽카드로 사용자가 게이밍을 더욱 몰입할 수 있고, 까다로운 컨텐츠 제작에도 MSI의 가치를 분명하게 체감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MSI GK71 소닉 게이밍 키보드는 편안함, 실용성, 디자인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MSI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MSI 소닉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해, 간단한 터치로 즉각적인 반응을 보여 게이머가 손쉽게 승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