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21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를 진행하는 타이틀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택틱스>, <라그나로크M>,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등 5종이다.

먼저 온라인 PC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2022년 1월 5일 점검 전까지 ‘라그나로크와 함께하는 겨울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일 게임 접속 시 포링인형 핫팩을 지급하며, 7개를 모아 프론테라 대성당 앞 NPC에게 기부하면 [비매품] 고급 전투교범 2개를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경험치, 낙원단, 일루전 던전, 환영조사단, 가라앉은 탑 등 경험치가 증가하는 겨울 버닝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12월 23일 오전 5시부터 30일 오전 5시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 5종을 진행하며, 모바일 SRPG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12월 21일 점검 후부터 2022년 1월 11일 점검 전까지 겨울 이벤트 4종을 진행한다.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M: 환상의 섬>에서는 12월 23일 오전 5시부터 26일 오전 5시까지 퀴즈를 맞히면 선물을 주는 ‘화이트베어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30일 오전 5시까지는 가위바위보를 이기면 상품을 주는 ‘산타클로스의 가위바위보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라비린스>는 12월 16일부터 2022년 1월 12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가짜 산타의 선물을 되찾아라 이벤트’와 ‘즐거운 연말 14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유저분들의 즐거운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위해 게임별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게임도 즐기고 풍성한 보상도 받으면서 알차고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