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5일 오전 6시, 챕터 2 엔딩 이벤트 개최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챕터 2의 대단원을 장식할 엔딩 이벤트 ‘마지막 이야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5일 오전 6시(이하 한국 시각)에 개최되는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큐브 여왕과의 마지막 대결이 펼쳐진다. 컨버전스가 완성되고 <포트나이트> 섬을 장악할 마지막 계획을 시작한 큐브 여왕에 맞서 플레이어들은 하나가 돼 섬의 운명을 걸고 마지막 전투를 벌여야 한다. 

‘마지막 이야기’는 한 번만 진행되는 이벤트로, 리플레이가 지원되지 않는다. 이벤트 시작 후에는 설정 변경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참가 전 원하는 시청 경험에 맞게 시각 옵션을 조정해야 한다. 이벤트 시작 30분 전부터 입장 가능하며, 16인까지 함께 대기열에 등록할 수 있어 친구들과 함께 16인 파티를 만들어 진행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특별 로딩 화면과 랩핑 시트지가 제공된다. 

또한, 시즌 종료 전 남은 퀘스트를 완료하고 아직 받지 못한 보상을 잠금해제해야 한다. 사용하지 않은 배틀스타는 가장 먼저 이용할 수 있는 보상으로 자동 교환되며, 자동 교환되지 않는 투나 피시의 무지개 잉크와 색채 병 스타일은 시즌 종료 전 직접 교환하면 된다.

시즌 마무리를 돕기 위한 특별 이벤트로, 모아놓은 금괴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모든 캐릭터 서비스와 이색 아이템 교환 비용이 감소하는 ‘초특가 세일 주간’도 진행된다. 또한, 시즌 종료 전 로그인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배틀패스 진행을 위한 225,000XP가 지급된다.

한편, 12월의 크루로 ‘큐브 암살자’가 선정됐다. 크루 팩 구독자에게는 매치에서 처치 수가 높아질 때마다 보라색 파동이 점점 커지는 큐브 암살자의 반응형 의상과 더불어 정교한 큐비스트 등 장신구, 큐브로 이루어진 큐브 칼날 곡괭이, 문양으로 뒤덮인 암살자의 표식 랩핑 시트지가 들어 있는 12월 크루 팩이 제공된다.

크루 팩은 매달 받을 수 있는 한정판 의상 번들로, 매월 독특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구독자에게는 한정판 신규 의상과 더불어 글라이더, 곡괭이, 이모트 등 의상에 어울리는 장식이 최소 1개 들어 있는 크루 팩과 함께 시즌 배틀패스, 1,000 V-Bucks가 지급된다.

또한, 크루 구독을 유지하는 동안 매달 세트의 신규 단계가 잠금해제되어 총 6단계로 진화하는 ‘포트나이트 크루 레거시 세트’도 제공된다. 1단계는 <포트나이트> 크루 구독 시 잠금해제되고, 등 장신구는 2, 3단계에 새로운 스타일이 생기며, 곡괭이는 3단계에 잠금해제된 후 4, 5, 6단계에 새로운 스타일이 생긴다. ‘포트나이트 크루 레거시 세트’는 오는 2022년 8월 15일까지 6단계를 잠금해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조던 브랜드와 새롭게 협업한 아이템도 <포트나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트나이트>는 지난 2019년 나이키 에어 조던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에어 조던 의상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과 콘텐츠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는 에어 조던의 가장 유명한 스니커즈인 ‘에어 조던 XI 쿨 그레이’가 <포트나이트> 무대에 오른다. 플레이어들은 12월 2일 오전 9시부터 아이템 상점에서 에어 조던 XI 쿨 그레이 세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점프맨 구역에 입장해 여섯 개의 차원문을 타고 보물을 찾은 후 퀘스트를 진행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