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신규 영웅&전설 급 아바타 전격 업데이트
상태바
<오딘> 신규 영웅&전설 급 아바타 전격 업데이트
  • 승인 2021.10.13 16:09
  • 이성훈 기자
  • reporte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스 별 신규 영웅 및 전설 아바타 각각 1종씩 총 16종 추가
이용자 의견 반영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진행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의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신규 아바타를 업데이트했다고 10월 13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클래스 별로 신규 ‘영웅’과 ‘전설’ 아바타를 각각 1종씩 추가했다. ‘드발린’, ‘헬’, ‘시구르드’, ‘프레키’, ‘스키르니르’, ‘게피온’ 등 새롭게 추가된 아바타들은 강력한 공격력과 화려한 비주얼로 전투의 재미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이와 함께, ‘그림자 성채’ 던전의 편의성도 개선했다. 던전 내에 신규 단계를 추가해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지원하며, 아이템 획득 방식을 개선하여 많은 이용자가 아이템 획득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했다. 

여기에, 길드 던전 1~4단계 난이도를 하향하고 일부 보스 콘텐츠의 공격력을 낮추는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난이도 조정도 진행했다. 

이와 더불어, ‘장비 모두 벗기 기능’을 추가하고 잠금 설정된 아이템을 창고로 이동할 수 있게 조정하는 등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편의 기능을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아바타 업데이트와 더불어 ‘장비 강화&세공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7일까지 장비를 강화하거나 세공을 진행한 이용자들은 특정 강화 단계 성공 및 세공 진행 횟수에 따라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