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및 복귀 유저 대상 아이템 지급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도 준비

크래프톤의 블루홀스튜디오(대표이사 조두인)가 가을을 맞아 <테라(The Exiled Realm of Arborea)>에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0월 13일 밝혔다.

먼저, 10월 13일부터 11월 10일까지 레어 드래곤을 얻을 수 있는 ‘천고마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70레벨 이상의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템 제작 및 조합을 통해 갈색 군마를 드래곤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 

할로윈을 기념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할로윈 특별 이벤트 던전’을 통해 할로윈 축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마녀의 성 연회장에서 잭오랜턴 몬스터를 대포로 맞춘 뒤 할로윈 사탕을 모아 다양한 액세서리 및 의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1월 24일까지 신규 및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전투 물약, 파트너, 기록 카드 조각 등 성장에 필요한 지원 물품 꾸러미를 지급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테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테라>의 할로윈 테마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정답자 전원에게 코코밍밍 파트너를 제공하는 ‘할로윈 테마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텀블러, 머그컵, 그립톡, 그리고 프리미엄 패스 무료 이용권인 골든 티켓이 들어있는 ‘TERA 유물 주머니’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